블럭창고, wipeout 들어간 블럭 저장 시, 썸네일 생성 렉 현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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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iiiaha 작성일 24-05-23 17:29 조회 2,957 댓글 9본문
이자더님 안녕하세요.
블럭창고 잘 사용중에 있는데요,
하나의 렉 발생 현상을 찾아내서 보고를 드립니다.
wipeout 들어간 블럭 저장 시, 썸네일 생성 과정에서
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. (거의 5~6초 소요)
wipeout 의 특성으로 인해 불가피한 부분인 것인지,
아니면 버그 수정이 가능한 것인지
검토를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블럭창고 잘 사용중에 있는데요,
하나의 렉 발생 현상을 찾아내서 보고를 드립니다.
wipeout 들어간 블럭 저장 시, 썸네일 생성 과정에서
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. (거의 5~6초 소요)
wipeout 의 특성으로 인해 불가피한 부분인 것인지,
아니면 버그 수정이 가능한 것인지
검토를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댓글목록 9
이자더님의 댓글
이자더 작성일
해보기도 하고 해외포럼 검색도 해 보았는데...
오토캐드 자체의 슬라이드파일 처리 속도의 한계로 보입니다.
즉 WipeOut 객체는 꽤많은 포인트를 저장해서 만드는 것인데, 슬라이드 파일에서 이 객체를 읽을 때의 속도 그래픽카드에 따라 차이가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.
저는 RTX 3060ti 인데, 약 2초 정도 걸리네요..
이자더님의 댓글
이자더 작성일
좀 귀찮지만, 방법은...
wipeout 만 지운 dwg 로 슬라이드를 생성한 후에, 원본 dwg 파일을 다시 덮어 쓰는 방법이 있습니다.
이자더님의 댓글
이자더 작성일네 정확합니다.
이자더님의 댓글
이자더 작성일감사합니다
이자더님의 댓글
이자더 작성일안녕하세요.
캐드 프로그램의 종류와 버전은 어떻게 되세요?